바로 출고 가능한 제품은 당일발송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카테고리에 없는 제품은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를 통해 문의주시면
재고 조회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실시간 주문건 수집으로 인해 안내 시점의 재고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물품을 주문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주문 -> 공급처주문 -> 입고 -> 발송]
기본 배송 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 약 2~5일입니다.
재고가 부족하여 리오더 필요한 경우 준비 기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따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입고 예정일 알림톡/문자는 주문하신 날 제외 3일뒤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부분 배송] 또한 3일 뒤 베니토 배송비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당일에 구매해주신 제품은(당일발송 제품 제외) 오후에 거래처로 일괄 발주작업이 되어
출고일자 확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주문 후 문의주시면 거래처 확인 후 따로 안내 드리고 있으며,
주문 후 다음날 오후 2시 이후 문의주시면 보다 정확하게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구매하신날짜 제외 3일이상 지연되는 품목이 있을경우, 3일째에 입고예정일 알림톡/문자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좀 더 빠르게 안내드리고 싶으나, 재고가 부족한 상품의 경우, 주문건 수집 및 거래처 제작현황, 입고예정일 파악시간이 소요되다보니 3일 이후 안내드리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 금액을 입금 해주시면 기존 주문건에 상품 추가 해드립니다.
카드 등의 다른 결제 수단을 원하실 경우 사이트에서 직접 주문/결제 후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로 연락주시면 중복배송비 환불 및 묶음배송 처리 해드리고 있어요
[중복 결제된 배송비는 예치금적립 또는 계좌로 환불 해드리고 있습니다.]
구매해주신 제품이 품절되어 전화드렸으나 부재중이실경우 카카오톡/문자메세지를 남겨드립니다
본사이트에서 구매해주셨을 경우, 환불 또는 다른제품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오픈마켓 통해 구매해주셨을 경우, 차액 결제가 어려워 취소처리만 가능합니다
*품절 보상제도
품절 상품을 예치금으로 전환하실 경우, 상품가의 5% 추가 적립해드립니다
(베니토 회원ID로만 가능하며, 환불 요청시 꼭 예치금으로 환불 요청해주세요)
바로 출고 가능한 제품은 당일발송 카테고리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카테고리에 없는 제품은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를 통해 문의주시면
재고 조회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실시간 주문건 수집으로 인해 안내 시점의 재고 차이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물품을 주문해주시면 아래와 같은 단계로 배송이 진행됩니다. [주문 -> 공급처주문 -> 입고 -> 발송]
기본 배송 기간은 주말, 공휴일 제외 약 2~5일입니다.
재고가 부족하여 리오더 필요한 경우 준비 기간이 추가로 소요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따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입고 예정일 알림톡/문자는 주문하신 날 제외 3일뒤에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부분 배송] 또한 3일 뒤 베니토 배송비 부담으로 진행됩니다.)
여러벌 구매해주신 후 3일이상 지연되는 품목이 있을경우 준비 된 제품 먼저 부분출고 진행해드립니다.
부분출고를 원치않으시는 고객님께서는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를 통해 말씀해주시면 모든 제품 준비 후 합배송해드립니다
제작지연이 아닌, 기본적인 상품 준비기간(3일이내)에 부분출고 원하실경우 추가 배송비(2,500원)를 지불해주셔야합니다.
상품 수령후 7일 이내 저희쪽으로 의사를 밝혀 주시고, 상품 도착이 되어야합니다.
부득이하게 발송이 늦어지시는경우 의사를 밝혀주시면 확인 후 감안하여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부분배송 받으신 경우,모든 상품 수령하신 후 택배접수해주세요 (7일 기준은 마지막 상품 수령일)
교환처리의 경우, 상품 준비기간이 필요한 경우가 많으며 택배 특성상 배송하시는분과 수거하시는 기사님이 다른경우가 많아, 진행이 어렵습니다.
또한 인터넷 쇼핑몰 특성상 보내주신 제품 입고 확인 후 진행 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교환처리보다는 반품으로 진행하신 후 새로 구매를 해주시는 방법으로 진행을 해주시면 좀 더 빠르게 수령이 가능합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카드 취소일 경우 평일 접수건에 한하여 당일 바로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으며,
저희쪽 처리가 완료된 상황이더라도 카드/은행사 승인까지 3~5일정도 소요됩니다.
약 3-5일 이내 처리시간이 소요되는점 참고 하셔서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무통장 환불은 접수 후 익일 일괄 처리 도와드리고있습니다
* 휴대폰 소액 결제 취소는 1일~31일까지 취소처리 가능하시며,
이월된 금액은 통장으로 계좌 입금 처리 도와드립니다
품절 상품의 경우 대부분 거래처 사정상 시즌마감, 원단문제 등으로 제작이 어려워 진행 불가합니다.
다만 간혹 지난 시즌 상품 중 재진행 되는 경우도 있어, 정확한 안내는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려요.
확인 원하시는 상품명 옆의 [재입고알림서비스] 신청을 해주시면 신청해주신 순서대로 안내드립니다.
가입하신 아이디,비밀번호가 다르거나 또는 최근 1년간 로그인을 안하셨을 경우 휴면회원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휴면회원일 경우 로그인하시면 자동으로 휴먼회원 해제가 가능하나,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해제가 불가능합니다.
네이버/카카오 간편 로그인시 아이디는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 부탁드립니다.
대부분의 제품은 특성상 제작공장에서 대량 일괄 생산하다보니,
간혹 단추구멍, 단추위치 등 반복적인 부분에 초크자국이 있습니다.
초크자국은 스팀다림질 또는 물티슈로 쉽게 지워지는 부분으로 불량제품이 아닌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지워지지 않는 자국이거나, 오염으로 의심 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대부분 1주일 이내 업데이트 되며, 그 이후에도 업데이트 되지 않는 상품일 경우 개인 소장품이거나, 업데이트 과정에서 품절되어 제작이 어려운 상품일 수 있습니다.
코디 된 상품들은 상품페이지 [관령상품]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확인이 어려우신 경우
카카오톡/게시판/고객센터(1661-7944)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자세한 안내드리겠습니다.
콜 센터는 평일10:00~17:00(점심시간 제외12:30~13:30)에 운영되고 있습니다.
간혹 상담시간에 연결이 안되는 경우, 문의량이 많아 모든 상담원이 상담중으로,
급하실경우 카카오톡 1:1상담으로 연결 후 문의 남겨주시면 좀 더 신속하게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좀 더 빠르고 원활한 연결 가능하시도록 더욱 노력하는 베니토 되겠습니다.
같은 S,M,L사이즈일지라도 제품마다 제작업체가 다르기에 상세사이즈는 다르게 제작되고 있습니다.
때문에 기존에 가지고 계신 제품과 구매원하시는 상세사이즈를 비교해주시고 비슷한 사이즈로 구매해주시는게 가장 정확합니다.
평균적으로, 원피스는 55->S / 66->M / 77->L 로 추천드리며
하의는 25~26 -> S / 27~28 -> M / 28~29 -> L 로 추천드립니다
고객님마다 체형이 다르시기에 궁금한점 있으실 경우 카카오톡 상담연결하여 자세하게 말씀해주시면 비교 후 추천드리겠습니다.
간혹 가입/주문시 실수로 메일주소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잘못 기재 하시거나
추후 핸드폰번호 변경 등의 오기재로 인해 잘못 발송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 또는 콜센터로 연락 받으시는 휴대폰 번호와 메일주소를 알려주시면
더 이상 잘못된 내용으로 연락 받지 않으시도록 수정해드리겠습니다.
PC버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 하단 오른쪽 [회원탈퇴] 클릭 시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구매내역 및 보유 적립금/예치금/쿠폰 등 모든 혜택이 즉시 소멸되며
소멸된 내용은 복구/이관되지 않습니다.
*탈퇴한 아이디는 재가입이 불가능하여 재가입 시 다른 아이디를 사용하셔야 합니다.